비아그라

처방전없이 정품 비아그라
온라인 구입 재구매 1위!!

처방전없이 정품 비아그라
온라인 구입 재구매 1위!!

비아그라구입
비아그라

모든 제품은 100% 정품임을 보장합니다

비아그라,강남약국

안전하고 비밀배송으로 시크릿하게

비아그라,강남약국

효과없거나 부작용시 100% 환불보장

비아그라,강남약국

당일발송으로 빠른배송을 약속드립니다

비아그라,강남약국

1. 비아그라

화이자가 개발하여 1998년 상품명으로 출시한 남성 발기부전 치료제. 일반적으로 구연산 실데나필(구연산 실데나필)의 형태로 사용된다.

 비아그라는 파란색 다이아몬드 모양의 알약이 떠오르기 때문에 알약 형태로 생각되는 경우가 많지만 제네릭 의약품도 분말 형태로 제공된다.

원래는 심장병 치료를 목적으로 개발됐지만 임상실험 과정에서 심장병 치료 효과가 거의 사라졌다. 

그 이후 약을 처방받은 환자에게서 뜻밖의 발기 부작용이 발견되어 나중에는 발기부전 치료제로 쓰였다.

그 이후로 “비아그라”라는 이름이 발기 부전 치료제의 대명사가 될 정도로 대중화되었다. 

화이자는 비아그라와 리피토 단 2개의 의약품으로 미국 매출 1위 제약회사가 되었고 일류 제약회사로 거듭났다.

2. 비아그라 원리

비아그라는 고리형 GMP(cGMP)와 유사한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cGMP를 분해하는 효소인 PDE5(phosphodiesterase type 5)가 cGMP 대신 결합하는 경우가 많아 cGMP 분해를 늦추는 경우가 많다. 결과적으로 혈관이 확장된다. 

혈관이 확장되면 해면체로의 혈류가 원활하게 공급되어 결과적으로 발기가 촉진된다. 

복용기 전체 기간 동안 발기 상태를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발기를 쉽고 오래 지속하게 해준다는 것이다. 

반감기는 약 6~10시간으로 약효가 완전히 소실되기까지는 2배의 시간이 걸린다.

3.국내 비아그라

2012년 5월 말에 그 약에 대한 특허가 만료되었고 제네릭 약들이 비와 대나무처럼 쏟아졌다. 당시 국내외 제약사들이 양산을 준비하고 있었고, 국내 제약사들은 29개 제네릭 의약품을 식품의약품안전청에 신청했다. 신청된 제품명을 보면 헤라크라, 포르테라, 누리그라, 불티스, 프리야, 스그라, 자하자, 그날 엔포르테, 오르막스, 세그라, 바로그라, 오르게라 등 남다른 네이밍 센스가 있다. 그러나 식품의약국은 이 이상한 일반명을 인정하지 않아 출시 당시 이름이 변경된 제네릭 의약품이 꽤 많다. 가장 많이 팔린 제네릭은 한미약품의 팔팔정이다. 물론 오리지널 약과 마찬가지로 처방전 없이는 약국에서 살 수 없다.

4.복용방법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비아그라를 구입하는 것은 발기 부전 치료제로서의 효능으로 가장 잘 알려진 약입니다.
비아그라는 원래 협심증 치료제로 개발됐지만 임상시험에서 남성 발기부전 치료제로 밝혀져 발기부전 치료제로 쓰였습니다. 비아그라가 발기를 돕는 원리는 비아그라의 원료인 실데나필이 남성이 성적으로 흥분할 때 생성되는 ‘사이클릭 GMP’라는 화학물질의 분비를 도우면서 동시에 ‘PDE 5(포스포디에스테라제)’를 분해한다는 것입니다. 비아그라는 PDE5I라는 혈관을 확장시켜 발기를 원활하게 해주는 약물입니다. 발기제가 아니라 발기를 도와주는 약입니다. 공복에 복용하면 흡수가 잘 되며 약 30분 후에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여 1시간 이내에 최고 농도에 도달하므로 성교 1시간 전에 복용합니다. 발기부전의 정도에 따라 50mg과 100mg을 투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심장약으로 질산염 제제를 복용 중이거나 심각한 간 또는 신장 질환이 있는 경우에는 복용해서는 안 됩니다. 발기는 성장과 경화가 모두 필요하지만 비아그라는 두 가지 모두에 효과적입니다.

1. 비아그라를 사용하기 전에 환자의 병력과 발기부전의 원인을 검사해야 합니다.
2. 성행위와 관련된 심장 위험이 있으므로 발기 부전을 치료하기 전에 환자의 심혈관 시스템을 검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지속발기(겸상적혈구병, 다발성골수병증, 백혈병)의 소인이 있는 환자 또는 음경의 해부학적 기형(페이로니병)이 있는 환자에게는 주의하여 투여해야 합니다.
4. 비아그라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약물과 함께 복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5. 색소성 망막염, 출혈성 질환, 활동성 소화성궤양 환자에게는 주의하여 투여합니다.
6. 비아그라 및 기타 발기부전 치료제의 안전성 및 유효성이 확립되지 않았으므로 병용투여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비아그라는 원인에 따라 발기부전 환자의 약 60~70%에서 기존 발기부전 치료제에 비해 생리학적 발기를 유도하고 발기기능을 개선하는 구강발기부전 치료제입니다. 그러나 비아그라는 혈관제이기 때문에 환자의 전신 상태에 영향을 받을 뿐만 아니라 심혈관 질환이나 병용약물에 따라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약물의 부작용이 선행되어야 하고 나타날 수 있음을 환자에게 알려줌으로써 약물 사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을 최소화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코로나에 혼수상태 빠졌던 영국 女, 비아그라 투약 후 회복

영국 일간 더타임즈는 영국에서 혼수상태에 빠진 중증 코로나19 환자가 발기부전 치료제 비아그라(성분명 실데나필)를 투여한 후 기적적으로 살아났다고 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혈관을 확장시키는 효과가 있는 이 약물은 호흡곤란이 있는 코로나 환자의 기도를 여는 데 긍정적인 효과가 있었다. 보고서에 따르면 영국 링컨셔에 있는 병원의 호흡기 전문의인 모니카 알메이다(37)는 )은 지난해 10월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천식을 앓던 알메이다(Almeida)는 […]

실데나필(비아그라)’이 알츠하이머 발병 위험 줄인다

최근 미국 클리블랜드 클리닉이 주도한 새로운 연구에서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발기부전(상품명: 비아그라) 및 폐고혈압(상품명: Labatio) 치료제로 승인한 실데나필이 알츠하이머병을 예방하고 치료한다. Cleveland Clinic의 유전의학 연구실인 Feixiong Cheng의 팀은 FDA 승인 약물 중 알츠하이머병 약물을 선별하고 검증하기 위해 컴퓨터 분석 방법을 사용했다 이는 6일 ‘네이처 에이징’에 확정 게재됐다. 연구팀은 실데나필이 700만 명 이상의 환자 데이터베이스를 대규모로 분석한 […]

발기부전 치료제 비아그라 vs 시알리스, 뭐가 더 효과 좋을까

관리만 잘하면 90세까지 관계를 할 수 있다. 하지만 몇 가지 필요한 것이 있다. 그 중 하나가 노화로 인한 발기부전 치료제다. 비아그라와 시알리스는 발기부전 치료제 시장에서 오랫동안 두 갈래로 갈라져 왔다. 둘 중 어느 것이 더 효과적일까? 비아그라와 시알리스는 발기부전 치료제로 유명하다. 두 약은 각각 실데나필과 타다라필을 함유하고 있으며 수많은 제네릭 의약품이 개발되었지만 발기부전 치료제로 사용되는 […]